Timestrip Plc   Smart label Technology    
 
Cosmetic Applications

"신선도표시라벨(Timestrip®)을
사용하는 소비자는립스틱을
언제부터 사용했는 지 고민하거나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Timestrip Case Studies

"신선도표시라벨(Timestrip®)기술의 도입은
부가가치 상승 뿐아니라,
소비자의 웰빙을 고려하는 기업으로써의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 합니다."

효과적인 표시방법
박테리아는 어떠한 환경이라도 화장품에서 쉽게 번식합니다. 영리한 소비자라면 화장을 할때 항상 이러한 부분을 고민해야 합니다.
신선도표시라벨(Timestrip®)은 화장품 패키지에 부착되어 소비자가 언제 제품을 버리고 새로 구매해야 할지를 시각적으로 보여 줍니다.

경쟁력 강화
화장품 업계에서는 브랜드 파워와 고객충성도가 성공의 열쇠입니다.
신선도표시라벨(Timestrip®)은 적은 비용으로 제품의 부가 가치를 높여주며, 소비자에게 웰빙 서비스와 품격있는 브랜드를 프로모션 하도록 합니다.

간단한 사용
신선도표시라벨(Timestrip®)은 사용자가 간단한 조작으로 구매 후 또는 제품 개봉 후 경과한 시간을 한눈에 알수 있도록 합니다.
신선도표시라벨(Timestrip®)은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하기 쉽게 특정 제품의 특성에 맞도록 적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표시방법
신선도표시라벨(Timestrip®)은 소비자가 강력한 재구매의사을 갖도록 유도합니다. 식품의약청 고시에 따라 사용기한 표기를 하도록 되어 있으나, 소비자들이 일일이 확인하고 기억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신선도표시라벨(Timestrip®)은 소비자가 제품을 개봉한 이후의 기한을 시각적으로 강력하게 전달하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재나 제품자체에 직접 부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쉽고 안전하게 제품을 이용하고 재구매를 빠른 기간에 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최소투자의 최대수익
신선도표시라벨(Timestrip®)은 제품의 부가 가치를 높여 줄 뿐아니라, 소비자의 웰빙을 고려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극대화 합니다.
또한, 기준 사용 기간내에 재구매율의 상승과 매출액 증대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

립스틱이나 립클로즈의 경우는 온도의 변동이 많아 쉽게 박테리아가 번식하는 핸드백에 있다가 소비자의 입술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마스카라나 아이펜슬의 경우는 다른 화장품들에 비해 더 짧은 사용기한을 갖습니다. 사용기한이 지난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심각한 감염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파운데이션의 경우는 특히 첨가재에 따라 식품의약청이 지정하는 개봉 후 6개월 이내에 반드시 사용 하셔야 합니다.

천연화장품의 경우는 일반적인 화장품보다 훨씬 박테리아가 번식하기 용이 하고 쉽게 부패합니다.

온도에 민감한 제품들 중 보관 기준 온도보다 높은 온도에서 보관 되는 경우 신선도표시라벨(Timestrip®)은 그 온도에 따라 사용 기간표시가 빠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